코타에: 중소기업을 위한 AI 챗봇
Kotae는 고객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AI 기반 챗봇입니다. 이 웹 애플리케이션은 회사의 웹사이트, 교육 파일 또는 FAQ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문의를 자동화합니다. 8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는 Kotae는 항상 고객과 소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, 24/7 가용성을 보장합니다. 기업은 로고 및 테마 색상을 포함하여 브랜드에 맞게 챗봇을 개인화하여 일관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.
Kotae의 기술은 고급 AI 기능을 통합하고 있으며, 여기에는 챗봇이 시간에 따라 학습하고 응답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검색 보강 생성이 포함됩니다. 기업은 제공되는 정보에 대한 제어권을 유지하며, 필요에 따라 응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최대 80%의 일상적인 문의를 관리함으로써, Kotae는 직원들이 더 복잡한 고객 상호작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전반적인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.